Small Grey Outline Pointer 花吹雪
아기에게 반해서 뉴진스 앨범 사고 탑꾸하는 일상
2022. 9. 24.

 

일단 이 영상을 보시오

 

 

Q. 뉴진스 최애 누구임?

 

 

심심해서 하입보이 무대 영상 보다가

하니라는 애가 분명 갓태어난 풀뱅 말랑복숭아찔러보지마세요st 였던 것 같은데 앞머리 까고 안경 쓰니까 분위기가 확 바뀐 게 너무너무 매력 있었다

 

 

게다가 성격도 날 울게 해

근데 여기다 쓰진 않을래 그냥 한국말이 아직 서툰데도 장난꾸러기에 말이 너무 많아서 목 쉬는 여자야 팜하니는... 카메라만 보면 윙크해 주는 여자야

 

 

 

 

저는 오타쿠는 아니구요 그냥 팬이에요

3 년 넘게 케이팝 안 해서 오타쿠 어떻게 하는지 모름

그러니까 앨범 하나 갖고 싶은데 어떻게 사는지 몰라서 찾아보니 (네이버 검색했음) 무슨 버전이 많길래... 하니 버전을 사기로

 

 

신나라에서 사면 랜덤이길래 네이버 스토어에서 버전 고르려니까 이런 식이었다

아기들한테 대놓고 못돼처먹은 듯

 

버전 고르려면 오프라인에서 사면 된다네요

근데 오프라인도 큰 매장은 랜덤으로 팔라고 해놨다네요

...

 

 

하지만 (먼) 동네 음반점에 마침 전버전 극소량 입고되었다길래 연락해서 하니 겟

겉포장이 종이박스로 되어 있는 앨범이라 훼손이 쉬운데 상태 가장 좋은 걸로 준비해 주셨다고 한다 TT

 

 

바로 받아 왔다

죽은 눈으로 핫트랙스 가서 쓸어오던 그 마음이 아니고... 요거 하나 까는데도 오랜만에 설렌다

 

 

 

구성은 흑백포스터, 핀업북, 로그북, CD, 포카, 포닝 홍보지

 

 

그리고 귀여운 스티커들

 

 

 

핀업북 열었다가 기절함

뜯어가라고 절취선 만들어 준 센스까지

 

 

아니... 포카 때문에 핫트랙스에 죽치고 앉아 있거나 지옥의 앨범깡 할 필요가 없어

최애 포카 5종 증정 이게 5세대 아이돌이다

그리구 안경하니 포카 정말 소중해

 

 

그리고 요런 카드... 이런 건 일본 한정굿즈나 팬클럽 키트 이딴 걸로만 주는 거 아니었어? 이런 게 들어있어?

 

 

깊은 감동을 받은 로그북

이거 하나 읽으면 걍 내 최애 캐해 끝

너무너무 잘해 놨어요 진짜로 버릴 구석이 없는 앨범이에요

 

 

진짜 물음표살인마마냥

별걸 다 물어본다고

 

 

CD도 진짜 매직으로 낙서한 것처럼 깜찍하다

 

 

바로 다음날 할미의 오랜 염원인 탑꾸를 하려고 이것저것 샀다

하고 싶어도 남의 얼굴 꾸며줄 만큼 사랑하는 사람이 없었어요

 

 

재능이 있어 보이나요?

가운데는 친구네 오빠인데 같이 꾸며 드림

 

 

🐰🐰

 

 

할미의 오랜 염원 2

마라탕 먹을 때 민증 말고 아이돌 포토카드 내밀어 보기

신나는 하루였다

 

 

그럼 귀여운 팜하니로 마무리

뉴진스 응원합니다~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