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花吹雪
2021 2~3月
2022. 9. 21.

2月

 

 

2 월 기록 지금 올리는 이유

방학 동안 메이플만 했기 때문에 게임 일지만 쓰려고 했는데 엥 게임이 망했어요

 

 

도트 나부랭이에 돈 쓰려고 아끼던 액자 판 날

저거 구하느라 눈물 흘렸던 게 엊그제 같은데 5 년이 그렇게 지났네

다시 봐도 사랑했던 얼굴임에 틀림 없다

 

 

2 월의 첫 외출

오랜만에 친구들 만났다

 

 

내 거 감귤퐁당 어쩌구 밀크인데 맛있었다 ♡

 

 

을지로 힙스터 감성 따라하기

 

 

결과물

뭥미

 

 

올만에 텐동 먹었다

텐동에 들어가는 가지는 왜 이렇게 맛있는 거야

 

 

배불리 먹고 포토이즘도 찍었다

 

3月

 

 

3 월 초 팔진이가 군대 가기 전 마지막으로 가진 한돌 모임

추워서 입 돌아갈 것 같지만 대나무숲에 앉아서 껌 씻은 물 맛 나는 차를 마시는 게 요즘 사람들 트렌드인가 봄

 

 

달유밷 헤어밴드 처음 껴 봤다

 

 

그래도 눈이 맑아져서 좋았던 대나무숲

 

 

집 앞에 와대가 생겨서 너무너무 좋다

개업 기념 화환이 귀여워서 찍었듬

 

 

꼬질꼬질 장보러 나오기

 

 

이건 뭐냐면

새벽에 많이 아파서 이틀 동안 죽만 여섯 끼 먹은 뒤에 시킨 배떡이다

 

 

벚꽃 보러 동네 산책 나갔던 날

 

 

 

이건 순심이랑 나갔던 날

강아지 눈에는 벚꽃이 어떻게 보일지 몰라도 폴짝폴짝 좋아하는 걸 보니 덩달아 좋았다

 

 

 

한 건 별로 없지만 행복했던 두 달 마무리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