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花吹雪
2021年 6月
2022. 9. 21.

 

 

여름 피크닉 다녀왔다!

매우 아름다운 날씨 + 바질 스콘 존맛

 

 

충격적인 광경 목격

너도 열심히 사는구나

 

 

노가리 까다 보니까 엥 꽃 보러 온 걸 잊은 거예요

그래서인지 해가 지고 있음

 

6 월에는 꼭 이곳에서 장미를 봐야 한다

 

 

그래도 예뻤다 '-'

 

 

꽃 보고 영화관 근처에서 먹은 저녁

난 일본식 돈카츠가 정말 좋아

 

 

이건 영화 시간 별로 안 남았는데 진짜 너무 먹고 싶어서 퍼먹었다...

 

 

공포영화 칭찬 엔간 안 하는데 아주 수작입니다

 

 

는 집 와서 급 과제하기

살려주세요

 

 

이틀 동안 과제하면서 시켜 먹은 것들

 

 

라멘집 갔는데 생각 없이 맵기 2단계 시키고 울었다

 

당연함

1단계도 매움

 

 

이번엔 천천히 다 먹고 온 설빙

 

 

공차 물고 공원 산책한 날

공부하는데 리프레쉬가 아주 되었다

 

 

시험 첫날

깔끔하게 조졌다

 

 

왜냐면 밤마다 꿈빛파티시엘 챙겨 봤으니까 %%

 

 

시험 보는 나흘 동안 하루하루 피폐해지는 정신

 

 

시험 둘째날! 친구 계절학기 교재 산대서 따라왔다

근데 책이 쟤 팔목만한 거예요 불쌍했죠

 

 

근데 갑자기 마카롱 먹으러 가는 길에 육쌈냉면이 너무 먹고 싶어져서 친구 앞에서 먹방 찍었다

 

 

마카롱도 포기 못 해

 

 

저맘때 쯤 눈이 고통스러울 정도로 간지러워서 안과에 들렀다

점심시간 기다려서 첫 진료 봤는데 정말 10 초 컷

뭔지도 모르고 나왔다가 염증 + 알러지인 걸 약국에서 알았다 TT 불친절 MAX

 

 

당신은 밤 11 시 이후 만두머리와 눈이 마주친다면 반드시 뒤돌아보지 말고 도망쳐야 합니다

 

 

시험 셋째날

사대에서 쥐여준 사탕

 

5초컷

 

 

날이 어쩜 이렇게 좋았지

 

 

그리고 시험 마지막 날! 친구와 놀기로 했다

꾸민 지 백 년은 된 기분

 

 

 

점심 너무 맛있었다

 

ʕ ̳• · • ̳ʔ
/ づ♡ =͟͟͞͞♡

 

 

왕만두

 

 

젤라또 먹으러 갔는데 사장님이 20 분 동안 안 오시는 관계로 급하게 다시 시험 치러 학교 돌아갔다 ㅋㅋ

 

 

 

셋이서 모인 날

만나서 노가리 까고 사진밖에 안 찍지만 행복해

 

 

집게핀을 처음 본 인류

 

 

포토이즘도 찍었다

무슨 우린 영원한 뚝딱이야

 

 

종강하고 놀러 오는 학교는 좋았다

 

 

피자헛 사이드 처음 먹어 봤는데 매우 만족

 

 

꽃 보러 갑시다

 

 

이날 흰 블라우스에 뭐 먹을 때마다 묻히고 진흙에 발 빠지고 294728 번 사고쳤다

 

 

수국이 이렇게 예뻤다니...

흰 수국이 찐이었다 너모 예뻤다!

 

 

귀여운 마을 지도

 

 

오랜만에 딸기꽃 목걸이도 하고 왔지!

 

 

점심이 좀 늦었지만 즉석 떡볶이 맛집 왔다

근데 여기서 블라우스에 체리에이드 묻은 거 닦고 있으니까 사장님이 왜 먹기도 전에 묻혀 왔냐고 닦아 주셨다... so sweet

 

 

산책팸 친구와 와대

스노우? 첨 먹어 봤는데 그냥 시나몬이 베스트인 듯

 

 

떡볶이 먹으러

오버워치 하러

 

 

팔진아 언제 오니

네가 없으니까 블랙핑크 랩할 사람이 없어

 

 

언니는 또 게임하러 간다

 

 

겜 끝나고 피치크러쉬 마셨다

 

 

엽떡 로제 먹은 날

맵찔이들에겐... 로제라는 혁명이 있었다

 

 

티켓부스 두 번째 방문

크로플이 잘 나오고 거울이 맛있어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myoskin